유아동복 쇼핑몰 주주옷장 엄마와 아이 모두 스타일리쉬하게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1.13 15:26 의견 0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고 나와 상대를 닮은 예쁜 아이를 낳는 것은 세상에서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행복이다.

특히 내 아이에게는 뭐든 지 좋은 것을 해주고 싶은 것이 부모 마음이다. 그런 부모들의 마음을 취향저격하는 쇼핑몰 주주옷장은 다양한 유아동복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다.

아이들이 등하원 할 때 입을 수 있는 등원복부터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하의세트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아이들이랑 엄마랑같이 입을수있는 옷과 엄마들이 편하게 입을수있는 등하원룩 모임룩을 비롯한 양털치마세트, 기모바지, 한복 등을 판매하며 독보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주주옷장을 이용한 한 고객은 "등원룩이 예쁜 곳을 찾고 있었는데 주주옷장을 알게 되었다,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 가격대도 좋아서 단골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직접 아이들이 모델이 되어 착용사진도 보여주기 때문에 부모들이 구매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내 아이가 착용한다는 마음으로 정성껏 물건을 컨택하고 선보이고 있다는 주주옷장은 "엄마와 아이 모두 스타일리쉬하게 입을 수 있는 쇼핑몰을 만들고싶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주주옷장은 여성의류 외에도 맘커플룩, 아동복 등 다양한 것들을 선보이고 있어 원스톱으로 쇼핑이 가능하다.

유아동복 등 많은 제품을 다루고 있는 주주옷장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