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마켓 프리저브드로 기념일을 더 특별하게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4.27 14:46 의견 0

특별한 날을 더 특별하게 해주는 것은 선물이다. 비싸고 좋은 명품도 선물이라고 할 수 있지만 진심을 담아 준비하는 것이야말로 더 큰 감동을 선사한다. 그런 감동을 선사해줄 수 있는 것이 바로 프리저브드이다. 추억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백스마켓은 다양한 프리저브드, 유리돔 등을 취급하고 있는 곳이다. 단순히 흔한 선물이 아닌 나만을 위한 맞춤으로 특별함을 담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백스마켓을 이용한 고객은 "특별한 날 마음을 담아서 선물을 준비하고 싶었는데 이곳이 그렇게 할 수 있는 곳이어서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퀄리티도 좋고 친절해서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근 힘든 시기를 거치면서 사람들 간의 소통이 줄어들고 축하하는 자리도 마음껏 누리지 못했던 것이 현실이다. 그럴 때 이렇게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백스마켓의 프리저브드로 위로를 삼고 마음을 전달했던 사람들이 많다.

백스마켓 관계자는 "상대방을 감동시키는 수단에만 그치지 않고 수단적 의미보다 선물을 준비하는 동안 상대방을 생각한 본인의 아름다운 마음을 더 가치있게 표현하는데 기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거창한 것이 없어도 마음을 전달하기만 해도 감동이 오는 요즘. 백스마켓을 통해 마음을 전달하려는 사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기념일 보존화 등이 궁금하다면 백스마켓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