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생활용품점 머터리네땡백화점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물건 선보여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5.02 15:02 의견 0

혼자 사는 1인 가구의 비중이 점점 늘고 있다. 경제적인 어려움과 시대적 상황이 바뀌면서 혼자서도 잘 살아갈 수 있다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이러한 사고방식으로 바뀌면서 집에 대한 개념도 바뀌었다.

예전에는 부의 상징이자 돈을 벌기 위한 목표가 집을 사는 것이었다면 요즘 세대들은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보여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으로 바뀐 것이다. 따라서 편리하고 실용적 인 생활용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고 집을 꾸미는 것에 대해서도 거침이 없다.

머터리네땡백화점은 이러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편리한 생활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판매자 역시 독립을 하고 자취를 시작하면서 집에 대한 관심이 늘게 되었고 나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싶다는 꿈을 키워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아동용품, 캠핑 용품 등 사소한 상품이 생활에 편리함을 주고 행복감을 느끼게 해주는 포인트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해 보다 더 좋은 상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머터리네땡백화점은 바쁜 일상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생활용품들뿐만 아니라 아동용품 감성적인 캠핑 용품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머터리네땡백화점을 이용한 고객은 ‘첫 독립을 하면서 나만의 감성으로 집을 꾸미고 싶었다, 머터리네땡백화점에서 그런 로망을 이뤄줄 수 있는 생활용품들이 많아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머터리네땡백화점 관계자는 ‘내가 사고 싶은 생활용품들을 보다 합리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머터리네땡백화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상품 안내 및 구매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