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ch s Home 집 안에서 행복한 힐링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5.12 15:23 의견 0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사람들이 새로운 취미생활을 찾고 있다. 그중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식물 키우기이다.

그렇다면 식물 키우기의 장점은 무엇일까?

첫 번째 매번 관심을 쏟아줘야 하는 애완동물과 달리 편하게 키울 수 있고 힐링에도 도움을 준다.

두 번째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자연의 신비로움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교육적이다.

세 번째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다. 예쁜 식물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식물을 키워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Which s Home 은 어떤 집이던지 식물로부터 희망을 얻었으면 하는 마음과 발음이 비슷한 Witch(마녀)가 식물로 마법처럼 힐링을 시켜주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만들게 됐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고객의 입장에서 항상 먼저 생각하고 더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Which s Home은 특히 배송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하나라도 잘못되지 않도록 최대한 안전배송을 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Which s Home 관계자는 '요즘 집에 콕 생활의 새로운 취미로 식물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집에서도 식물로부터 힐링을 받는 사람이 늘어났으면 좋겠다. 늘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 Which s Home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다양한 제품들은 Which s Home 공식 사이트를 참고하면 보다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