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생활용품 쇼핑몰 두들슈퍼 일상 속에 작은 즐거움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5.17 13:32 의견 0

간단하게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방법 하면 단연 소품을 활용하는 것이다.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단순히 쉬는 공간이라기보다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이 되어버렸는데 그래서 보다 특별한 생활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두들슈퍼는 일상이 편하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다. 집에서 생활하다 보면 필요한 것이 은근히 많고 그런 것을 사는 것이 쉽지 않을 때가 있다.

두들슈퍼는 그러한 점을 생각해 누구나 필요하면서도 다른 것과는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꿀 템, 편리한 아이템으로 편안한 생활을 추구하는 혼자 사는 사람은 물론 예쁘고 편리한 아이템으로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사람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일상생활이 편하고 특별해질 수 있도록 작은 소품부터 신경 썼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두들슈퍼를 이용한 고객은 "생활용품들이 필요해서 온라인으로 알아보면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곳을 찾기가 어려웠다"라며 "그러나 두들슈퍼는 내가 찾는 것이 있고 디자인이나 가격적인 부분도 좋아서 늘 만족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일상생활에 꼭 필요하고 편하도록 해주는 생활용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는 두들슈퍼. "앞으로도 집에 있는 시간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내방의 디자인을 헤치지 않는 예쁜 생활용품들로 일상 속에서 필요하며 작은 즐거움이 되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편리한 생활용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두들슈퍼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