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추억의 김 맛 ‘맥반석 손구이김’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6.03 17:27 의견 0

코로나19 감염병 여파로 외식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따라 계란, 김 등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맥반석 손구이김은 김 전문스토어로 영양이 풍부한 국산 김을 사용한 아이 밥반찬, 영양간식으로 아이한테 건강하게 먹일 수 있는 저염김과 어른들의 밥반찬, 안주로 안성맞춤인 조미김 등 아이와 어른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김을 판매하고 있다.

기계로 구운 다른 김과 다르게 맥반석 손구이김은 400°C 넘는 맥반석 돌판 위에 한 장 한 장 김을 즉석으로 바로 굽기 때문에 고소한 향과 바삭거림이 오래가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곳을 이용한 고객은 “아이 밥반찬이나 간식으로 고민이 많았는데 맥반석 손구이김의 김은 6조각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아이에게 간편하게 먹일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아이 반찬, 아이 볶음밥, 아이 주먹밥, 아이 국수고명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밥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도와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맥반석 손구이김 관계자는 “어릴 적 추억의 김 맛을 재현해 내기 위해 좋은 재료를 썼을 뿐 아니라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정성과 손이 많이 가는 제조 방식을 택했다”라며 “앞으로 아이를 키우는 엄마 아빠들 사이에서 안심하고 아이에게 줄 수 있고, 맛과 영양도 풍부한, 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맥반석 손구이김의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 가면 더 자세한 물건과 사항들을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