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부터 마감까지 사장이 직접 컨설팅하는 업체가 있다?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6.08 11:12 의견 0

내가 머무르는 공간이 업무를 보는 공간이라면, 상업공간 내가 휴식을 취하는 공간이라면, 주거공간이라는 단순한 개념으로 이루어져있던 인테리어에 대한 예전 시선과는 다르게, 작은것 하나부터 디테일함을 통해 자기 만족에 대한 차별성과 편리성까지 더 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기술은 날이 갈수록 발전하고 있다.

그러하다보니 소비자는 인테리어 업체를 많이 찾게 되고 그것을 충족시켜주는 인테리어 업체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다.

인테리어란 물론 규모와 컨셉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지만, 한 두푼이 들어가는 시공이 아니기에 잘 알아보고 자신이 원하는대로 실현 가능한 업체인지를 잘 파악하고 시공을 맡겨야 한다.

잘 모르는 분야라고하여 무턱대고 맡긴 후 후회를 하거나, 부족한 부분에 대해여 아쉬워하는 소비자가 생각보다 많이 있다. 큰 마음을 먹고 비용을 지불하였지만, 자신이 원하는 대로 되지 않거나 감리만 보고 금방 현장을 떠나는 업체를 보며 간혹 "이정도면 내가 셀프로 해도 되겠다"라는 생각을 했다는 글들이 커뮤니티에서도 빈번히 볼 수 있다.

이에 있어, 조은인테리어의 조용희대표는 "인테리어라는 것은, 시공을 위한 고객과의 상담을 포함한 초기 상담과 시공, 추후관리까지 모든 것이 소비자가 원하는대로 흘러가야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는것"이라며 "조은인테리어는 전문 목수팀이 함께해
꼼꼼하고 깔끔한 마감, 공정의 절반을 사장이 직접 하고 있으며, 컨셉 회의나 시공 팀이 따로 분리되어 있는것이 아닌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해 최대한의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위해 노력한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소비자가 원하는게 무엇이던 같이 만들어 낼 수 있다 함께 소통하고 만들어가는 인테리어 업체가 되어 소비자의 의견 반영이 빠르고 상상하는 대로 가능한 업체로 거듭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테리어 상담이나 시공 문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은인테리어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