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 전문 쇼핑몰 센텀골프 다양한 아이템 많아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6.08 18:23 의견 0


비대면 문화가 자리를 잡으면서 어떤 것이든 온라인으로 사는 것이 익숙해졌다. 실제로 클릭 한 번으로 원하는 것을 사고 집 앞까지 배송해 주니까 편리하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인터넷 상으로는 다양한 용품들을 볼 수 있어 앞으로 이 추세는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골프용품 전문 쇼핑몰 센텀골프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곳이다. 드라이버, 캐디백 등 골프할 때 꼭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골프채 수리 서비스, 골프 피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만족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골프를 정말 좋아하지만 새로운 골프용품을 마련하기는 부담이 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필드에서 빛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중고골프숍을 오픈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센텀골프를 이용한 고객은‘골프와 관련된 장비들은 모두 다 새로 준비해야 해서 다소 부담스러웠는데 센텀골프에서는 새 상품 못지않은 중고골프채와 요즘 인기가 많은 새로운 골프상품 까지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쳐 좋은 품질의 제품들만을 선보이고 있는 센텀골프. 관계자는‘앞으로도 소비자 입장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며 빠른 배송과 고품질의 중고골프용품을 착한 가격에 판매하는 스토어가 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센텀골프에서 선보이는 상품 구매 및 문의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