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스 상점 다양한 아이템 선보여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6.15 09:38 의견 0

어린 시절을 생각해 보면 나이를 불문하고 공통적인 추억이 있다. 바로 문방구이다. 문방구는 행복한 쇼핑창구였다. 다양한 노트와 필기류를 사면 공부하고 싶은 의욕이 생기기도 했고, 친구들과 군것질을 하면서 추억을 쌓았던 곳이기도 하다.

비대면 시대가 되면서 문구류도 온라인에서 쇼핑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문구류도 워낙 다양하게 발전해 감성적인 것부터 귀여운 것까지 취향을 저격하는 상품이 많이 선보이고 있다.

실링 왁스 스탬프, 수면양말, 미니종 등 다양한 용품을 판매하는 펠리스 상점은 다양하고 귀여운 용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감성 디자인 문구를 판매하고 있는 펠리스 상점.

펠리스 상점을 이용한 고객은 "어린 시절 문방구만 가면 즐거웠던 기억이 난다"라며 "온라인에서 펠리스 상점을 만나 그때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고 품질도 좋아 자주 구매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귀여운 마커 펜은 오늘 하루할 일을 적어두기도 좋고 가방에 넣고 다니며 다양한 것을 필기하기에 좋아 인기를 끌고 있다. 관계자는 "해외에서 직수입한 제품으로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라며 "팬데믹 시대를 맞아 많이 힘든 요즘, 펠리스 상점과 함께 많이 웃고 행복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보다 더 다양한 문구용품은 펠리스 상점 공식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