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준비를 위한 파스텔 소비자들의 호응 얻고 있어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6.28 17:11 의견 0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자신의 감성을 녹인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큰돈을 들이지 않고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것이 인테리어 소품 등을 활용하는 것이다.

언택트 문화가 자리를 잡으면서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으로 원하는 것을 쇼핑하는 것이 일상이 된 요즘. 파스텔은 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로 퀄리티 좋은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침실 거실부터 내 집에 필요한 다양한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을 구경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파스텔을 이용한 한 고객은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여기저기 새롭게 꾸미고 싶었다"라며 "다양한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이 많은 파스텔은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제품 퀄리티도 좋아서 늘 이용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파스텔에 제품은 어디서나 필요한 곳에 두고 쓸 수 있어 1인 가구 및 방의 새로운 분위기를 불어 넣고 싶은 사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파스텔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한 쉼터가 될 수 있는 인테리어 전문 스토어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라며 "앞으로도 포근하고 편안함을 줄 수 있는 파스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쇼핑몰 파스텔의 보다 자세한 상품 및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