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핑몰 Serif.J 다양한 데일리룩 선보여 주목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8.05 15:05 의견 0

여성의류 쇼핑몰 Serif.J는 매일 편하게 입을 수 있지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러블리한 룩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요즘처럼 날씨가 더워질 때는 두꺼운 청바지보다는 거추장스럽지 않은 와이드 팬츠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크롭 티셔츠와 통이 널널한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꾸안꾸이면서도 힙하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탄탄한 면 소재에 기장감도 좋아서 체형에 구애 없이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기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있다.

Serif.J를 이용한 한 고객은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데일리룩을 많이 쇼핑하는데 Serif.J는 편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도 많아 자주 이용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외에도 크롭 티셔츠나 가디건 임부복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일상에서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여성스러운 임부복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내츄럴한 코디컷과 상세한 설명으로 온라인 쇼핑을 더욱 현명하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Serif.J는 다양한 코디템으로 원스톱으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Serif.J 관계자는 "임산부를 위한 임부복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다. 무조건 빅사이즈가 아닌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여성스러운 임부복으로 체형에 상관없이 예쁜 옷을 입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주는 온라인 쇼핑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러블리한 데일리룩과 임부복 등 모두를 만날 수 있는 여성의류 쇼핑몰 Serif.J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방문하면 보다 다양한 제품과 코디컷을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