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집 인테리어 뭉다, 집 안에서 행복한 힐링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8.05 15:06 의견 0

예전과 다르게 집에서 다양한 것을 해야 하는 시대가 되었다. 단순히 잠만 자고 쉬는 곳이 아니라 일도 해야 하고 힐링도 해야 하는 공간이 된 것이다.

그러다보니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자취방 꾸미기에 관심을 두게 되었다. 무엇보다 특별한 소품들을 활용하면 조금 더 아름다운 집을 만들 수 있어 그런 판매처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뭉다는 예쁜 집 꾸미기나 자취방 꾸미기에 좋은 소장욕구가 드는 아이템은 물론이고 집안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아이템 등도 선보이고 있다.

화려하거나 값비싼 아이템이 아니더라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집 안에서 취미활동도 즐기고 소소한 행복을 찾을 수 있게 하고 싶다는 뭉다 보다 더 자취생들의 마음을 공감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한 제품 선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주방이나 욕실 등 집안 전체에 필요한 편리한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선보이고 있는 뭉다는 주방용품, 가구 등 소소하지만 집안에 변화를 가져다주는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힐링이 필요할 때 마음에 안식처가 될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 되는 것이 목표이다"라며 "힐링이 필요하다면 편안하게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취방소품, 저렴한 소품,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예쁜 인테리어 등 다양한 잇템들을 보고 싶다면 뭉다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