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소품 전문 스토어 아크제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제품 선보여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8.11 17:28 의견 0

혼자 사는 1인가구의 비중이 점점 늘고 있다. 경제적인 어려움과 시대적 상황이 바뀌면서 혼자서도 잘 살아갈 수 있다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이러한 사고방식으로 바뀌면서 집에 대한 개념도 바뀌었다.

예전에는 부의 상징이자 돈을 벌기 위한 목표가 집을 사는 것이었다면 요즘 세대들은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과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으로 바뀐 것이다. 따라서 디자인과 실용성 두 마리의 토끼를 잡는 생활용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고 집을 꾸미는 것에 대해서도 거침이 없다.

아크제제는 정리함, 액자, 코스터 등 모두가 사용하기 쉽고 유용한 생활용품들과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자체제작 디자인 엽서를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판매자 역시 독립을 하고 자취를 시작하면서 집에 대한 관심이 늘게 되었고 나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싶다는 꿈을 키워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집안 살림 가구부터 감성 인테리어 등 사소한 아이디어 상품이 생활에 편리함을 주고 편하고 푸근한 느낌을 주는 포인트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해 보다 더 좋은 상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아크제제는 바쁜 일상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면서도 실용적인 제품들로 하여금 인테리어 효과까지 낼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아크제제를 이용한 고객은 "첫 독립을 하면서 나만의 감성으로 집을 꾸미고 싶었다"라며 "아크제제에서 그런 로망을 이뤄줄 수 있는 생활용품들이 많아 만족스럽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크제제 관계자는 "나만의 공간 꾸미기에 도전하는 1인 가구에 알맞은 다양하고 가성비 좋은 인테리어 소품, 홈리빙 제품들을 판매 할 예정이다"라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편안한 공간에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아크제제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저격하는 인테리어 소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아크제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상품 안내 및 구매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