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 쇼핑스토어 해각수산 신선함을 그대로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11.29 18:29 의견 0

바다의 우유라 불리고,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 굴. 굴은 영양가가 풍부하고 다양한 조리법으로 먹을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식재료 중 하나이다. 특히나 신선도가 생명인 제품이기 때문에 보다 신선한 제품을 빠르게 배송할 수 있는 업체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유통은 짧고 제품을 정직하게 판매하는 해각수산에서 역시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매일 직접 작업한 신선한 굴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는 해각수산.


매일 새벽 조업한 굴을 그날그날 보내주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더욱 신선한 수산물을 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A급 품질을 위한 체계적인 선별만을 고집하는 해각수산은 백화점의 청과와 같은 등급의 상품이지만 중간 과정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늘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맛있고 좋은 것 만을 엄선해 소개하고 최대한 빠른 배송을 통해 신선함을 전달하고 싶다”라는 해각수산

해각수산을 이용한 한 고객은 “집에서 먹으려고 주문했고 생으로 먹었는데 비린맛 없이 너무 시원한 맛이었다"라며 "바다 앞에서 직접 잡아서 먹는 기분이었다”라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제철맞이 굴 직접 바다로 나가서 직접 작업한 굴을 통해 좋은 금액으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또한 최상의 품질을 보내기 위해서 한정된 수량만을 제공하고 있어서 한번 해각수산을 경험한 고객들은 다시 찾게 된다고 한다.

해각수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신선하고 맛있는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해각수산에서 판매하는 굴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