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레이프로, 국내 최초 캔스프레이 주입기 개발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12.26 19:12 의견 0


공캔 주입 기계 전문 업체 스프레이프로가 국내 최초로 캔스프레이 주입기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스프레이프로는 지난 2010년 설립된 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캔스프레이 주입기를 자체제작해 유통,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페인트대리점, 가구공장, 판넬공장, 샷시 공장 등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스프레이프로가 개발한 캔스프레이 주입식 기계는 캔 안에 들어있는 특수구슬, 특수가스로 인해 분사시백화현상이 현저히 낮으며, 넣고자 하는 용액 페인트, 살균제, 화장품 및 코팅제를 쉽고 빠르게 주입할 수 있다.

일반 에어건에 페인트를 담아 사용할 시 전문장비가 필요하고 건의 압력 때문에 먼지가 날리는 반면 스프레이프로 주입기를 사용하면 자재값 절약은 물론 먼지 및 더스트 날림 걱정 없이 캔에 깔끔하게 적정용량을 담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시중에서 판매하는 타사 제품들과 달리 스프레이프로의 주입기는 특수 노즐과 특수가스로 균일한 분사패턴을 보여주며, 건 세척이 필요치 않아 작업자의 능률을 높이고 작업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스프레이프로 관계자는 “스프레이프로 주입기는 비산먼지가 적은 친환경적 장비로 작업장의 오염을 줄일 수 있는데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공급되어 투자 대비 높은 수익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프레이프로 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