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쇼핑몰 ’냥이보살‘ 다양한 고양이 필수템 선보여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1.12 16:11 의견 0

반려인 천만 시대, 이제 반려동물은 우리 일상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이다. 정말 내 가족처럼 아끼고 사랑하며 키우는 사람들은 반려동물용품에 대한 관심도 높다. 누구보다 더 좋은 것을 먹이고 싶고 입히고 싶기 때문이다.

냥이보살은 이러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반려동물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판매자 역시 고양이를 키우기 시작하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커지게 되었고 소중한 내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싶다는 꿈을 키워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실제로 카테고리 구성부터 직접 제품을 선정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냥이보살.

냥이보살을 이용한 고객은 "내 반려동물의 건강을 지켜줄 꼭 필요한 고양이 필수템을 한곳에 모아 파는 곳을 찾고 있었다. 그러던 중 냥이보살을 알게 됐는데 무엇보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어 좋고, 다양한 것을 한곳에서 볼 수 있어 마음에 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냥이보살 관계자는 "처음 고양이를 키우게 되면서 어떤 물건이 필요한지도 하나도 몰랐고 초보집사로서 시행착오를 겪은 순간들도 많았습니다. 그때는 하나하나 유튜브, 블로그, 카페를 통해 정보 수집을 하고 하나하나 찾아봐야 했는데 저 말고 다른 초보집사님들은 제 스토어에 들어와서 아이쇼핑하는 것만으로도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과 또 오셔서 좋은 상품들도 보고서 가져가셨으면 하는 마음에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소중한 내 반려동물의 행복과 건강을 위한 상품과 집사님들의 편리함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반려동물 쇼핑몰 냥이보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