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인테리어소품 쇼핑몰 jNh스토어 편안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1.13 12:56 의견 0

혼자 사는 1인가구의 비중이 점점 늘고 있다. 경제적인 어려움과 시대적 상황이 바뀌면서 혼자서도 잘 살아갈 수 있다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이러한 사고방식으로 바뀌면서 집에 대한 개념도 바뀌었다.

예전에는 부의 상징이자 돈을 벌기 위한 목표가 집을 사는 것이었다면 요즘 세대들은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과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으로 바뀐 것이다. 따라서 디자인과 실용성 두 마리의 토끼를 잡는 생활용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고 집을 꾸미는 것에 대해서도 거침이 없다.

jNh스토어는 예쁜 집 꾸미기나 자취방 꾸미기에 좋은 아이템은 물론이고 집안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아이템 등도 선보이고 있다.

화려하거나 값비싼 아이템이 아니더라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집 안에서 취미활동도 즐기고 소소한 행복을 찾을 수 있게 하고 싶다는 jNh스토어, 보다 더 자취생들의 마음을 공감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한 제품 선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실제로 jNh스토어를 이용한 고객은 "감성디자인 용품을 찾고 있었는데 jNh스토어에 다양한 카테고리로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일상생활에 꼭 필요하고 편하도록 해주는 인테리어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는 jNh스토어. "사람이 일생을 살아가는 데에 있어서 가장 오래 머무는 공간인 집을 가족 모두가 편안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예쁜 아이템 및 생활용품으로 만족스러운 내 집 꾸미기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보고 싶다면 jNh스토어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