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중소기업을 위한 '경기도중소기업 우수상품전' 실시

김석중 기자 승인 2020.03.25 09:50 의견 0
경기도주식회사-GS리테일-위메프 협력 ‘경기도중소기업 우수상품전’ 배너 / 경기도 제공

[강소기업뉴스 김석중기자] 코로나19로 전세계적으로 떠들썩한 요즘, 경기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을 위해 GS리테일, 위메프와 협력해 오란인을 통한 '경기도중소기업 우수상품전'을 지난 23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중소기업 우수상품전'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해소하고 도내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기획전에서는 경기도 쌀, 생유산균, 살균 소독제 등 경기도주식회사가 엄선한 중소기업의 다양한 우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도내 중소기업의 매출증대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을 찾기 힘든 소비자가 양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해당 기획전은 위메프 웹페이지 내 기획전 배너 또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임직원 몰이나 제휴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서는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책이 절실하다”라며 “경기도주식회사는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이 매출을 창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