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과 정성을 늘 가득 담는 반려동물 초상화 늘담다 눈길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1.13 15:19 의견 0

예전에는 집에 도둑을 막기 위해 키우던 반려동물이 이제는 가정의 구성원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 마리는 물론이고 여러 마리를 키우는 집도 적지 않다. 우리나라는 벌써 반려인 천만 시대이다.

이제 각 집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곳이 많고 그와 관련한 사업들도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텔레비전에서도 반려동물을 위한 프로그램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을 정도이다. 가족만큼 소중한 반려동물은 사람처럼 다양한 용품들과 사료들을 필요로 한다.

애정과 정성을 늘 가득 담는 늘담다는 반려동물의 일러스트 초상화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소중한 일상을 남기고 싶다는 구매자의 마음을 잘 이해하기 때문에 보다 더 꼼꼼한 검수와 소통을 통해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늘담다 관계자는 ‘가족구성원만큼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하는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반려동물과의 모든 나날이 소중하여 간직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스토어를 개설하였다. 기억하고 싶었던 순간, 함께했던 추억들을 그림으로 간직해보길 바란다‘라며 소감를 밝혔다.

애정과 정성을 늘 가득 담는 늘담다라는 슬로건처럼 애정과 정성어린 상품을 준비하고 있는 늘담다. 추후에는 인물 초상화나 일러스트 굿즈, 액자, 무드등 등 다른 곳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유니크함과 특별한 것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 인테리어 상품 및 악세사리류도 판매 예정이다. 마진을 최소화하고 품질 좋은 상품으로 시대상을 반영하는 트렌드에 맞춰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부탁드린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애정과 정성을 늘 가득 담는 늘담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https://smartstore.naver.com/everyday_damda 와 인스타 아이디 @everyday_damda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