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리아나상점 데일리 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 선보여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4.28 10:51 의견 0

패션은 나를 상징하는 아이콘이 되고 있다. 옷 잘 입는 법 등이 검색어에 있을 정도로 패션에 대한 관심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여성들은 매년 바뀌는 트렌드를 읽으면서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대부분 데일리 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찾길 원하는데 리아나상점 역시 그러한 룩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다. 원피스부터 귀걸이 등 다양한 코디 아이템을 선보여 여성들의 취향 저격을 하고 있다. 데일리룩으로 입을 수 있으면서도 여성스러운 라인들을 선보이고 있는 리아나상점은 무엇보다 코디법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서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게 하고 있다.

리아나상점 관계자는 "하루하루 새롭고 사랑스럽게 나를 표현하고 싶을 때, 데일리 감성을 페미닌한 무드로 나를 꾸미고 싶을 때, 튀지 않지만 나만의 분위기를 갖고 싶을 때 등 나를 표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리아나상점을 이용한 고객은 "인터넷쇼핑몰이 워낙 많아서 어떤 곳에서 쇼핑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이곳은 여성스러우면서도 데일리 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날 수 있어 마음에 들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매번 새로운 아이템을 선정할 때 정말 입고 싶은 옷인지, 품질은 어떤지, 가격대는 적당한지를 꼼꼼하게 살피고 선보이고 있다는 리아나상점. 무엇보다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시장에서 누구나 좋아할 만한 곳이 되어 찾아오시는 분들이 행복하게 쇼핑하는 곳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데일리 하면서 여성스러운 룩이 궁금하다면 여성 패션 쇼핑몰 리아나상점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