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특별함을 주는 인테리어 쇼핑몰 다리아몰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5.03 11:14 의견 0

단순히 쉬고 가족과 함께 사는 공간이라는 예전의 개념과 달리 요즘은 집은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뽐낼 수 있는 공간이 되었다. 그러다 보니 홈데코에 관심을 갖게 된 사람들이 많다. 홈데코는 다양한 소품들을 이용해 나만의 감성으로 집을 꾸미는 것을 말한다.

다리아몰은 감성적인 인테리어 소품 쇼핑몰이다. 특별한 감성을 어필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집 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굳이 큰돈을 들이지 않고 작은 소품의 변화만 주어도 충분히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다리아몰을 이용한 고객은 "조명에 관심이 많아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다리아몰을 알게 되었다"라며 "힘든 하루를 끝내고 집에 들어와 따뜻하고 안정감 있는 무드등의 빛을 보고 있으면 그 날의 노고가 다 풀리고 위로받는 기분이 들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조명부터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까지 늘 내 집에 놓고 싶은 물건을 선택하고 선보이고 싶다는 다리아몰. 관계자는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라며 "어떤 곳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특별한 감성을 어필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은 다리아몰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