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생활용품 쇼핑몰 천씨네만물상 일상이 편하도록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6.23 17:42 의견 0

간단하게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방법하면 단연 인테리어소품을 활용하는 것이다.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단순히 쉬는 공간이라기보다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이 되어버렸는데 그래서 보다 특별한 인테리어소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천씨네만물상은 일상이 편하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다. 집에서 생활하다 보면 필요한 것이 은근히 많고 그런 것을 사는 것이 쉽지 않을 때가 있다.

천씨네만물상은 그러한 점을 생각해 누구나 필요하면서도 다른 것과는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꿀템, 편리한 아이템으로 편안한 생활을 추구하는 혼자 사는 사람은 물론 예쁘고 편리한 아이템으로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사람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다. 일상 생활이 편하고 특별해질 수 있도록 작은 소품부터 신경 썼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천씨네만물상을 이용한 고객은 ‘생활용품들이 필요해서 온라인으로 알아보면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곳을 찾기가 어려웠다, 그러나 천씨네만물상은 내가 찾는 것이 있고 디자인이나 가격적인 부분도 좋아서 늘 만족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일상생활에 꼭 필요하고 편하도록 해주는 생활용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는 천씨네만물상. 관계자는 ‘천씨네만물상은 간단한 생활용품과 감성적인 인테리어 소품 그리고 영양제와 기능 식품들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 스토어이다, 앞으로도 예쁜 아이템 및 생활용품으로 만족스러운 내 집 꾸미기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편리한 인테리어 소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씨네만물상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