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쇼핑몰 팡현스토어 일상이 편하도록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7.25 16:15 의견 0

집이라는 곳은 내가 가장 자연스럽고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다. 세계적인 팬데믹 현상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그 가치는 더욱 커지고 있다. 특히 다양한 일상 생활용품과 가성비 좋은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면서 온라인 쇼핑을 통한 구매가 이뤄지고 있는데 팡현스토어는 그중에서도 주목해 볼 만한 곳이다.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퀄리티 좋고 활용도 좋은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일상 속 꼭 필요한 제품을 행복한 마음으로 전하고 싶다는 팡현스토어.

무엇보다 각 제품이 가격대도 좋고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들로만 이뤄져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팡현스토어를 이용한 고객은 "청소용품이 필요해서 온라인으로 알아보면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곳을 찾기가 어려웠다"라며 "그러나 팡현스토어는 내가 찾는 것이 있고 디자인이나 가격적인 부분도 좋아서 늘 만족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늘 내 가족이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제품 선정에 신중을 기한다는 팡현스토어. 그러한 마음이 전해져 좋은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일상생활에 꼭 필요하고 편하도록 해주는 생활용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는 팡현스토어. "앞으로도 집에 있는 시간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내방의 디자인을 헤치지 않는 예쁜 생활용품들로 일상 속에서 필요하며 작은 즐거움이 되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팡현스토어의 다양한 상품과 가성비 좋은 제품들은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