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공용 패션의류 쇼핑몰 made2022 다양한 데일리룩 선보여 주목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7.26 16:38 의견 0

유행을 따르는 스타일보다 매년 쉽게 꺼내 입을 수 있는 편하고 데일리한 룩이 사랑 받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옷은 한 두벌 있으면 되고 데일리하면서도 베이직한 스타일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의류쇼핑몰 made2022는 심플하면서 베이직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유행을 타지 않고 흔하지 않는 심플하고 편안한 옷을 선보이고 있는 made2022는 무엇보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세월이 지나도 늘 편하게 꺼내 입을 수 있는 촌스럽지 않은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실제로 스토어에는 베이직한 티셔츠나 언제라도 꺼내 입을 수 있는 반팔티 등 꾸민 듯 안꾸민 듯 한 데일리한 패션 아이템이 눈에 띈다. 이런 상품들은 매년 유행 타지 않고 편안하게 꺼내 입을 수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의류 쇼핑몰 made2022를 이용한 한 고객은 "유행 타는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데, 요즘 쇼핑몰들이 다 유행 아이템에만 치우쳐 있어 쇼핑하기 어려웠다. made2022는 퀄리티가 좋으면서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만족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made2022 관계자는 "항상 내 가족이 착용한다는 마음으로 정성껏 물건을 컨택하고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해 고객들에게 좋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편안한 데일리룩 등 남녀노소가 이용할 수 있는 패션 쇼핑몰이 궁금하다면 made2022의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확인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