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품 스토어 Dori몰 1인가구들에게 필요한 제품들 선보이고 있어 눈길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8.12 15:35 의견 0

작년부터 이어진 펜데믹 현상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는 등 생활모습이 많이 변화했다. 특히 집이라는 공간이 단순히 쉬는 공간만이 아니라 나의 감성을 더하고 구성원의 개성을 표현하는 공간으로 확대되었다. 따라서 자신에게 맞는 용품들을 구매하고 꾸미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비대면 문화가 자리를 잡으면서 이러한 열풍은 계속 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조언했다.

Dori몰 스토어는 생활용품 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 작은 변화를 줄 수 있는 감성 디자인의 소품부터 가구 전자제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실생활에 필요한 많은 상품들이 구비되어 있어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시대적 상황이 변화하면서 1인가구가 늘어나는 추세인데 혼자서도 예쁘게 집을 꾸밀 수 있도록 모던 레트로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의 물건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다. Dori몰 스토어를 이용한 한 고객은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니 더 예쁘게 꾸미고 싶은 욕구가 생겼다, Dori몰 스토어는 그런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다양한 상품들을 보여주고 있어 만족스럽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일상에 편리함을 가져다 줄 생활용품과 집콕 생활에 즐거움을 가져다 줄 예쁜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Dori몰. 무엇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질 좋은 상품들을 만날 수 있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Dori몰 스토어 관계자는 ‘집은 늘 편안하고 안정적이어야 하는 나만의 공간이다, 여가생활부터 업무 전반까지 자신만의 감성과 컨셉으로 구성하여 마음껏 뽐내면서 예쁘게 살아갈 수 있도록 Dori몰이 든든한 조력자가 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Dori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상품 안내 및 구매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