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쇼핑스토어 JJ Farmer 산지직송 신선함을 그대로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11.24 10:38 의견 0


바이러스 사태가 오랫동안 지속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특히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은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찾고 있다.

요즘의 대형 유통사는 직매입이나 위탁판매 위주로 운영하며 저가와 빠른 배송 경쟁으로 소비자 편익에 방점을 둔다. 이와 달리 새롭게 등장한 스타트업 농가들은 산지 배송 직거래 소비시장 개척에 나서며 차별화를 두고 있다.

과일의 경우 신선도가 생명인 제품이기 때문에 보다 신선한 제품을 빠르게 배송할 수 있는 업체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유통은 짧고 제품을 정직하게 판매하는 JJ Farmer 역시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신선한 과일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는 JJ Farmer.


직접 재배하는 농산물을 산지직송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더욱 신선한 농산물을 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선한 과일만을 고집하는 JJ Farmer은 백화점의 과일과 같은 등급의 상품이지만 중간 과정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늘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맛있고 좋은 것 만을 엄선해 소개하고 최대한 빠른 배송을 통해 신선함을 전달하고 싶다”라는 JJ Farmer.

JJ Farmer를 이용한 한 고객은 “집에서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이렇게 신선한 사과는 처음 보고 배송도 빠르다"라며 "직접 구매해 먹는 기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JJ Farmer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신선하고 맛있는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JJ Farmer에서 판매하는 특등급의 과일 및 식품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