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우리아이 오늘 더 예쁘게, 아동의류 전문 은형제 마켓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11.29 18:31 의견 0


매번 바뀌는 계절에 따라 새로운 옷을 사는 것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익숙한 일이다. 특히 시대가 바뀌면서 어른들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예쁘게 꾸며주기 위한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이들은 크니까 옷을 사줄 필요가 없다는 말은 옛날 말이 된 것이다.

아동의류 전문 은형제 마켓은 소중한 우리아이들을 위한 사계절 옷장이라는 슬로건을 달고 아동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꿈이 의상디자이너였을 정도로 어렸을 때부터 옷을 좋아하고 관심이 많던 대표는 아기를 낳고 아기옷을 사서 입히는 것에 재미를 느꼈다고 한다.

나와 같은 부모들이 원하는 옷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을 만들고 싶어서 직접 판매할 생각을 하고 은형제 마켓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무엇보다 새로운 상품을 꾸준히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하루에 최소 10개 이상 상품을 업데이트하고 시즌이 지난 상품은 바로 정리를 하면서 체계적으로 스토어 관리를 해야겠다는 다짐을 했다고 밝혔다.

아동의류라고 해서 유행이나 트렌드가 없는 것이 아니므로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시장과 트렌드에 대한 공부도 잊지 않고 있다는 아동의류 전문 은형제 마켓. 내 아이에게 입히고 싶은 옷을 컨택하고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금액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은형제 마켓이 어느정도 자리를 잡게 된다면 더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힌 은형제 마켓. 관계자는 ‘아동의류 전문점 중에서는 가장 트렌디하고 좋은 품질의 옷을 만날 수 있는 곳이라는 인식이 들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동의류 전문 은형제마켓의 보다 다양한 상품 및 문의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