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자체제작 쇼핑몰 YUHEE ‘모든 사람이 아름다워지는 쇼핑몰 만들고 싶어’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12.29 16:06
의견
0
패션은 나를 상징하는 아이콘이 되고 있다. 옷 잘 입는 법 등이 검색어에 있을 정도로 패션에 대한 관심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여성들은 매년 바뀌는 트렌드를 읽으면서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YUHEE 쇼핑몰은 디자이너 브랜드로 로멘틱 섹시 룩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다. 다양한 코디 아이템을 선보여 여성들의 취향 저격을 하고 있다. 차별화 된 디자인으로 상품성도 갖춰져있으며 여성스러운 라인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를 따라가기보다는 꾸준히 애정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어 내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YUHEE를 이용한 고객은 "인터넷쇼핑몰이 워낙 많아서 어떤 곳에서 쇼핑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이곳은 페미닌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날 수 있어 마음에 들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YUHEE 관계자는 "하루하루 새롭고 사랑스럽게 나를 표현하고 싶을 때, 로맨틱 무드로 나를 꾸미고 싶을 때, 더 예뻐 보이고 싶을 때 등 나를 더욱 더 빛나게 해주기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다양한 스타일의 룩은 물론 의류뿐만이 아니라 악세사리와 소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옷 입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그리고 서울을 기반으로 시작했지만 최종 목표인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데일리한 여성의류 쇼핑몰 YUHEE의 다양한 상품 및 구매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