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종합용품의 시작, 마이 클로이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3.20 13:09 의견 0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사람들의 일상 중 가장 큰 변화가 홈카페이다. 예전 같으면 분위기 좋은 교외로 나가서 예쁜 카페를 가는 것이 일상이었는데 그 일상을 누리지 못하는 동안 집에서 예쁜 주방용품 등을 활용해 홈카페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실제로 SNS속에는 진짜 카페 못지않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홈카페족을 많이 볼 수 있다.

마이 클로이는 인스타그램에서 한 번씩 봤던 예쁜 인테리어 소품부터 주방용품 등이 모여 있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트렌디한 홈데코 쇼핑몰이다.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므로 알뜰한 소비를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값비싼 아이템이 아니더라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집 안에서 취미활동도 즐기고 소소한 행복을 찾을 수 있게 하고 싶다는 마이 클로이, 보다 더 고객들의 마음을 공감하고 고객들을 위한 제품 선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내 집 꾸미기나 홈 인테리어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선보이고 있는 마이 클로이는 소품을 이용한 공간 인테리어, 청춘을 위한 감각적인 홈 스타일링, 편리한 아이템으로 편안한 생활, 공간에 분위기 변화를 가져다주는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이 클로이 관계자는 "요즘은 나만의 인테리어로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 힐링하는 개성시대다"라며 "집이라는 공간을 나만의 감성과 제품들로 채워, 집에서도 힐링하는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일상에 포인트를 더해줄 다양한 제품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홈 인테리어, 카페 같은 분위기의 집을 위한 쇼핑몰 마이 클로이의 보다 자세한 상품 및 정보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