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준의원, 부위별 맞춤 시술 특화된 신제품 ‘레나필’ 도입

김회석 승인 2023.05.17 12:02 의견 0
박승근 대표원장(사진=중랑구 청담준의원 제공)


최근 들어서는 필러의 적용 부위가 다크서클, 눈가주름, 눈밑주름, 이마, 입술주름 등으로 다양해지면서, 필러의 선택 기준 또한 세밀하고 세분화되고 있다.


필러 품목마다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만큼 이제는 신체 부위 및 용도 별로 특화된 제품만이 변화된 병‧의원 미용 시술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이렇듯 필러의 선택 기준이 세분화된 데에는 최근 필러 시술 트렌드가 한 부위를 강조하는 것이 아닌 얼굴 전체를 자연스럽게 개선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이다. 특정부위만 시술할 경우 그 부위만 부각돼 오히려 얼굴의 전체적인 발란스가 무너지기 때문에 좀 더 세부적으로 필러 물성을 이해하고 시술하는 것이 중요하다.

청담준의원 박승근 원장은 “다양한 필러 제품 가운데 제테마사의 신제품 레나필은 부위별 맞춤 특화된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의료진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며 “환자 요구에 맞는 볼륨감과 라인을 만들어내기 위한 선택적인 필러의 역할을 해낸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승근 원장은 “환자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입장에서도 부드러운 주입감과 이를 통한 섬세한 결과물 구현이 가능하다는 점은 질적인 측면에서 만족도가 꽤 높은 이유 중 하나이다”고 평가했다.


마지막으로 “제품 이외에도 부위별 필러 시술 용량을 적절하게 선택하고 체계적인 사후 프로그램을 갖추는 것 또한 환자의 필러 시술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