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의 힐링템 다꾸 악세사리 전문 스토어 <뉴뿌찌>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5.18 14:40 의견 0

어린 시절을 생각해보면 나이를 불문하고 공통적인 추억이 있다. 바로 문방구이다. 문방구는 행복한 쇼핑창구였다. 다양한 스티커를 사면 공부하고 싶은 의욕이 생기기도 했고, 친구들과 군것질을 하면서 추억을 쌓았던 곳이기도 하다.

비대면 시대가 되면서 다꾸 스티커도 온라인에서 쇼핑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악세사리 류도 워낙 다양하게 발전해 감성적인 것부터 귀엽고 유니크한 것까지 취향을 저격하는 상품이 많이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감성소품을 판매하는 뉴뿌찌는 아기자기한 디자인 감성소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캐릭터를 바탕으로 스티커부터 다양하고 유니크한 감성소품 들을 판매하고 있는 뉴뿌찌.

뉴뿌찌을 이용한 고객은 "귀여운 제품들 덕분에 필기하는데 재미를 느끼고 있다"라며 "온라인에서 뉴뿌찌를 만나 학업에 보다 재미를 줄 수 있고 캐릭터 용품이 귀여울 뿐만 아니라 품질도 좋아 자주 구매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예쁜 노트패드는 귀여운 스티커로 다꾸를 하기에도 좋고 가방에 넣고 다니며 다양한 것을 필기하기에 좋아 인기를 끌고 있다. 관계자는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 쉬운 형태를 통해 스티커를 사랑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도 자주 찾는 테마파크 같은 곳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제가 판매하는 제품이 여러분들에 일상에 스며들었으면 좋겠다. 뉴뿌찌와 함께 많이 웃고 행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더 다양한 감성소품은 뉴뿌찌 공식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