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소품 판매몰 '안경테 만물상' 감성적인 아이템으로 눈길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5.18 18:10 의견 0

펜데믹 시대, 이후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 꾸미기에 관심을 두거나 인테리어에 관심을 두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소소한 제품만 바꿔주어도 편리한 일상을 누릴 수 있으므로 많은 사람이 아기자기한 소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

안경테 만물상은 이러한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작은 물건이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고 일상에 특별함을 더한다는 믿음으로 스토어를 만들었다는 안경테 만물상. 감성 가득하고 분위기를 책임질 인테리어 소품들을 소개 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살려주는 소품들을 모아둔 안경테 만물상. 원하는 대로 집을 꾸미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편안한 공간에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안경테 만물상에서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저격하는 인테리어 소품을 다양하게 준비해두고 있다.

실제로 안경테 만물상을 이용한 고객은 "활용적 이고 감성디자인 용품을 찾고 있었는데 안경테만물상 에서 다양한 카테고리로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안경테 만물상 관계자는 "내 취향대로 집을 꾸미는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안경테 만물상에 준비되어 있으니 언제라도 편하게 방문하셔서 누리시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안경테 만물상에서 판매하는 보다 다양한 상품 및 문의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