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지오 평생교육원, 수익금의 일부로 13년째 매달 기부 실천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7.03 11:58 의견 0

IT전문교육 (인강부분)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평생교육바우처 카드도 사용할 수 있는 평생교육바우처 사용처로 IT강의부터 기초 영어까지 자유롭게 수강이 가능하다.

평생교육바우처 모든 고객들에게 일부 비용을 지원하여 평생교육바우처 전용 패키지를 수강, 알지오의 모든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교육청에 정식으로 인가받은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실무 중심의 강좌 커리큘럼으로 다양한 IT전문교육 인강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짧은 수명을 가진 다른 업체와 달리 2003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강의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알지오에서 가장 많이 인기있는 학과는 ‘패키지’로, 2개 이상의 학과에 관심이 있는 수강생들이 다양한 강좌들을 긴 시간동안 수강하고 싶을 때 신청하는 학과다. 알지오의 모든 강의들을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긴 수강기간동안 시청할 수 있어서 모든 과목 중에 가장 신청이 많다.

알지오 제공

또한 알지오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후원을 하여 대한적십자사의 ‘적십자회원유공장 은장’, 시청에서 이웃사랑 실천 표창장을 받았고,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잇기 운동에 동참해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였다. 또한 성실한 납세 결과 경기도 성실납세자로도 선정되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수강료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어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교육과정 및 인터넷 동영상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