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랙커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린이날 행사 참여
김회석
승인
2024.05.03 10:27
의견
0
㈜그레이스의 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 ‘플랙커스’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리는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준비한 어린이날 행사 ‘오아시스의 해적2’는 2019년에 진행된 '오아시스의 해적'의 두번째 이야기로, 반얀트리 회원 어린이, 친구 및 부모님을 포함한 1,000여명이 참여하는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다.
해당 행사는 5월 4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 참여 시 플랙커스 키즈치실, 파이어플라이 키즈칫솔 구성의 ‘어린이 양치 세트’를 선물로 수령 가능하다.
‘플랙커스 키즈치실’은 달달한 스무디 맛의 어린이 치실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즐겁게 치실 사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듀얼 손잡이로 손이 작은 아이들이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불소 코팅이 되어있어 충치의 원인인 치간 이물질 제거에 도움을 주며 건강한 구강 관리 제품으로 탁월하다.
이 외에도 ‘플랙커스’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구강 구조에 따라 사용하기 좋은 치실을 보유하고 있다. 그 중 플랙커스 베스트 셀러 ‘마이크로민트 치실’은 쿨 민트 향의 손잡이 치실로, 특허 받은 섬유가 치간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사용 시 상쾌함과 개운함을 선사한다.
한편 플랙커스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쿠팡, 마마망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