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 신봉선에 이어 강남 자기관리 세트 광고 모델 발탁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4.02.14 17:49
의견
0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의 광고 모델인 개그우먼 신봉선에 이어 슬리밍 라인의 ‘강남 자기관리 세트’ 광고 모델로 방송인 강남을 발탁했다.
푸드올로지는 반복되는 다이어트 실패로 고민하고 있던 강남과 함께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며, 강남은 푸드올로지가 자신의 건강 상태와 생활습관에 맞춰 설계해준 ‘강남 자기관리 세트’를 섭취하면서 적절한 운동과 식이 조절을 병행하였다. 그 결과 3개월동안 12kg 감량에 성공하였으며 현재까지도 푸드올로지 제품을 복용하면서 건강하게 유지 중이라고 전했다.
강남이 직접 섭취 중인 푸드올로지의 ‘강남 자기관리 세트’는 다이어터들에게 파란통 다이어트로 입소문 난 맨올로지 컷과 ▲버닝올로지 티 ▲차전자피올로지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 ▲버닝올로지 디데이 등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푸드올로지는 강남이 다이어트 진행 시 직접 섭취했던 제품들의 조합과 섭취방법, 관리 방법 등을 푸드올로지 자사몰에서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이 외에도 현직 영양사와 건강관리사가 직접 진행하는 ‘1:1 건강관리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여 다이어트와 건강 관리에 대한 고민을 가진 고객들에게 개인별 상황에 맞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계속되는 다이어트 실패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강남과 함께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며 “다이어트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강남 자기관리 세트’와 함께 체계적이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