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텔라,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 키즈 아트 클래스 진행

정명준 승인 2024.08.21 12:44 의견 0


㈜그레이스에서 국내 공식 수입하는 온 가족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디자인하우스 육아 미디어 ‘맘앤앙팡’과 협업하여 ‘키즈 아트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무스텔라 키즈 아트 클래스’는 맘앤앙팡과 함께 진행하는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 아트 프로젝트 중 첫 번째 활동으로, 지난 9~10일 양일간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시각 작업 스튜디오 파파워크룸에서 진행되었다.

‘무스텔라 키즈 아트 클래스’는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해피타임주스 만들기’ 클래스와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해피하우스 만들기’ 클래스 총 2회로 진행되었고,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예술 활동이 펼쳐졌다.

먼저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해피타임주스 만들기’ 클래스에서는 아이들이 자신의 행복한 기억과 순간을 주제로, 느낌, 향기, 소리 등을 표현하여 주스병에 담아보는 창작 활동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행복을 다양한 감각으로 표현하는 특별한 경험을 쌓았다.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 ‘해피하우스 만들기’ 클래스에서는 행복한 순간을 집의 형태로 구현해보는 창작 활동이 진행되었다. 참가한 어린이들은 무스텔라의 다양한 촉감과 향의 제품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해피하우스’를 완성하며, 창의적인 표현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었다.

무스텔라 관계자는 "이번 아트 클래스는 어린이들이 행복한 순간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며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동일한 주제로 공모전 및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무스텔라는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공헌을 실천하며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 환경을 긍정적으로 바꾸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의 행복한 성장에 기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