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씨앤에스는 PC 복구 및 통합 관리 솔루션 'Trust AR'이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Good Software)인증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ISO/IEC 국제표준을 기반으로 소프트웨어의 기능적합성, 성능효율성, 호환성, 사용성, 신뢰성, 보안성, 유지보수성, 이식성, 일반적 요구사항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한 제품 품질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신성씨앤에스가 개발한 Trust AR은 PC 오류 및 바이러스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소프트웨어 문제를 해결하면서 동시에 기업 내 PC 자산 정보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수 백대의 PC를 원격 관리는 물론 파일 배포, 실시간 모니터링(CPU, RAM, 네트워킹 등 사용 현황 조회 및 저장장치 용량과 사용률 조회), 기타 관리 기능 등 업무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성씨앤에스 전성우 대표는 "Trust AR은 이미지 복구(Image Recovery) 방식이 아닌 All-in-One 백업솔루션 유니트렌드를 이용한 Instant Recovery 방식을 채택해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복구가 가능하다."라며 "이에 2009년부터 HP, 삼성, LG, 레노버, 시스코 등의 제조사와 계약으로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으며 현재는 보다 경쟁력을 높이고자 내부에서 솔루션에 대한 자산 관리, CRM(고객 관계 관리) 등에 대해서 연구 개발을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신성씨앤에스는 Trust AR 솔루션 외에도 화상회의 솔루션, 신성 SRM 시스템 등도 보유하고 있다. 화상회의 솔루션은 회의실 구조와 참석자 수에 맞춰 자유롭게 장비구성을 할 수 있으며 고가의 장비를 구매하지 않아도 최적의 환경에서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화상회의 솔루션 내에서 문서 공유할 수 있도록 페이퍼리스 시스템을 도입했다.
신성 SRM은 B2B 네트워크 기반의 고객 맞춤 IT 구매 시스템이다. 이는 구매 현황 파악, 구매 비용 절감, 구매 시간 단축, 빠른 기술지원 요청 등으로 인한 고객의 업무 생산성을 높였다.
이러한 기술력과 IT 분야 노하우를 갖춘 ㈜신성씨앤에스는 현재 6,260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 매년 평균 30%의 성장률을 기록해 오고 있다.
㈜신성씨앤에스 전성우 대표는 "업무 프로세스 맵을 견적에서부터 회계까지 연계하여 제공하면 각 단계별 상황에 따라 해야 할 액션이 보이게 되고, 이와 관련해 조직화·체계화된 전략을 펼친 것이 ㈜신성씨앤에스의 성장 비결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IT 전문가로서 기업의 올바른 업무환경 구현을 위해 최고의 솔루션을 지속해서 제공한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당사는 최고의 솔루션 제공을 위해 리더, 부서별 상관없이 매달 개인 역량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더 나아가 본인의 성장세를 뒤돌아보고 성공사례들을 동료들과 공유하는 '지식페스티벌'을 1년에 두 번 진행하여 개개인 역량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전성우 대표는 "이번 Trust AR 솔루션의 GS인증 획득으로 본 기술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품질을 인정받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기존 서비스를 추가로 강화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성씨앤에스는 내년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리더 경영계획 워크숍을 진행하는 등 매해 지속해서 직원 교육과 비전공유를 통해 회사와 개인의 발전을 추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