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집 인테리어 귀목뒤, 집 안에서 행복한 힐링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1.17 10:07 의견 0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자신의 감성을 녹인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큰돈을 들이지 않고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것이 인테리어 소품 등을 활용하는 것이다.

귀목뒤는 이러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판매자 역시 반려동물을 키우기 시작하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커지게 되었고 소중한 내 반려동물을 위한 소품과 공간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싶다는 꿈을 키워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 공간에 변화를 주는 사소한 물건들이 생활에 편리함을 주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에게 행복감을 느끼게 해주는 포인트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해 보다 더 좋은 상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귀목뒤를 이용한 한 고객은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여기저기 새롭게 꾸미고 싶었다"라며 "귀목뒤는 트렌디한 다양한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이 많아 만족하고 있고 특히 질의응답을 빠르게 해 주셔서 구매하는 데 도움을 받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귀목뒤 관계자는 "실용성뿐만 아니라 시선을 빼앗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더한 감성 인테리어 전문 스토어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라며 "앞으로도 집에서 필요한 다양한 좋은 품질의 인테리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특별한 감성을 어필할 수 있는 인테리어 용품은 귀목뒤의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