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간 사랑받던 색소폰 스트랩 온라인 첫 공식 판매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3.05.17 11:49 의견 0

오프라인에서 13년간 색소폰 연주자들에게 사랑받아온 색소폰 스트랩이 온라인에서 첫 판매를 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색소폰은 그 특별한 소리와 아름다운 음악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악기이다. 그러나 색소폰을 연주할 때는 항상 악기의 안전과 연주자의 편의성이 중요한 고려사항이다.

색소폰은 긴 목과 무거운 본체로 인해 연주 도중에 미끄러질 수 있는 위험이 존재한다. 그러나 색소폰 스트랩을 사용하면 연주자는 목에 스트랩을 걸어 안정적으로 악기를 지탱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연주 도중에 악기가 떨어져 손상되는 것을 예방하고, 장기간 연습하다 보면 악기의 무게 때문에 목, 어깨, 엄지손가락의 통증이 생겨나는데 이러한 통증 방지역할을 하며 연주자는 안전하고 자신감 있는 연주를 할 수 있어 악기 보호를 위해 색소폰 스트랩은 필수적인 악기 액세서리로 자리 잡고 있다.

색소폰 스트랩을 장기간 이용해본 고객은 “ 색소폰 연주 시 무게에 대한 압박에 집중하지 못했는데 색소폰 스트랩을 사용하여 양손이 보다 자유로워져 편하고 정확하게 연주할 수 있었고 더불어 자세와 호흡까지 향상된 거 같아 효과적으로 음악적 표현을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만족한다”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색소폰 스트랩 관계자는 "색소폰 스트랩의 모든 제품은 이태리산 고급 소가죽을 엄선하여 사용 중이며 더욱 완벽한 선별과 재단으로 최고의 제품과 착용감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엄격하게 검수한 제품을 선보이겠다“ 라고 포부를 전했다.

색소폰 스트랩의 다양한 스트랩을 만나고 싶다면 색소폰 스트랩의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