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라이즈 '아이달(IDAL)' K-컬쳐 프로젝트 론칭
정명준
승인
2024.11.08 13:24
의견
0
지난달 31일, 리브라이즈(대표 고행희)는 K-culture 글로벌 프로젝트인 '아이달(IDAL)'을 런칭하였다. '아이달(IDAL)'은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K-Culture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이다. 멀리 있는 우주의 별이 아닌, 곁에서 늘 볼 수 있는 친근한 달처럼 편안함과 친숙함으로 다가가기 위해 시작한 프로젝트이다.
'아이달(IDAL)'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K-Pop 신인 아이돌 들의 공연을 바로 눈앞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며, 한국의 문화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줄 수 있는 공간과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할로윈 데이를 맞아 홍대 'ㅎㄷ'카페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아이달(IDAL)' 론칭 행사에는 착한 마녀들 컨셉의 5인조 걸그룹 '위치스'가 데뷔를 하는 특별한 무대가 마련되었다. '위치스'는 그동안 준비한 열정을 모두 쏟아내는 멋진 무대를 만들었으며, 행사에 참석한 외국인 관광객들 및 팬클럽 '스위치' 등 관람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이끌어 냈다.
'위치스'에 이어 오는 14일에 보이그룹 '데이차일드'의 두번째 공연에 이어 다양한 그룹들이 '아이달(IDAL)'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리브라이즈 고행희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하여 그동안 한계에 부딪히던 K-pop과 K-culture의 진정성 있는 여행 아이템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의 리브라이즈와 '아이달(IDAL)'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