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테크노파크·한국특허전략개발원·특허청·IBK연금보험·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한국해운조합 등 주요 기업 채용 소식 발표
이세경 기자
승인
2019.12.17 10:41
의견
0
[강소기업뉴스 이세경 기자] 취업포털 커리어가 주요 기업의 채용 소식을 16일 발표했다.
경남테크노파크가 정규직 및 기간제 연구원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정책기획단(1명) △기계소재부품센터(1명) △항공우주센터(2명) △조선해양센터(4명) △스마트제조혁신센터(1명) △정보산업진흥본부(1명) △자동차로봇센터(1명) 총 11명이다. 이공계, 인문사회, 경영경제, 산업정책 분야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자격 및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는 이달 26일(목) 18시까지 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장애인 대상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사업행정(3명)으로 정부 사업 관리 및 행정 업무 보조 등을 담당하게 된다.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의 장애인은 학력 및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근무기간은 채용(계약)일로부터 3개월로 서류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임용될 예정이다. 응시원서는 이달 19일(목) 15시까지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제출서류를 PDF로 변환한 후 업로드를 하여야 지원이 완료됨을 유의해야 한다.
특허청이 일반직 공무원 6급 심사관을 모집한다. △일반행정 △일반기계 △농업기계 △전기 △전자 △금속 △화공 △물리 △의료기술 △일반환경 △건축 △전산개발 △통신기술 △방송기술 계열 24개 직위에서 총 27명을 채용한다. 학위, 자격증, 경력 등 개별 응시 자격 요건에 부합하는 자만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이달 27일(금) 18시까지 등기우편이나 방문접수하면 된다. 단 방문접수자는 출입을 위해 사전 예약이 필수다.
IBK연금보험이 2019년 하반기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회계·세무로 회계결산 및 법인세 세무조정·결산반영, 외부감사인 관련 대응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대리급 이상 채용건으로 회계결산 경력 2년 이상 보유자 및 관련 업무 수행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3일(월) 23시 50분까지 홈페이지 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기간제 근로자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임원비서로 1명을 채용한다. 별도의 자격요건 없이 2020년 1월 13일(월) 임용일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계약 기간은 임용일을 시작으로 5월 29일(금)까지다.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서류전형-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이달 26일(목) 18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한국해운조합이 일반직 및 전문직 직원을 모집한다. 일반직은 △일반행정(신입) 분야에서 8명을 채용한다. 별도의 자격 요건 없이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직은 △변호사(신입) 1명을 채용하며 국내 변호사 자격증 취득 후 실무 경력이 1년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4일(화)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미헬스케어가 국내외 식품 수출 및 웹 디자인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식품 수출은 △대졸 이상 △식품 수출 분야 7년 이상 경력자 △영어 및 중국어 가능자만 지원할 수 있다. 웹 디자인은 육아 휴직에 따른 대체인력 1년 계약직으로 △초대졸 이상 미디어 및 디자인 관련 전공자 △웹 디자인 관련 3년 이상 경력자 △포토샵 및 일러스트 프로그램 능숙자만 지원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입사지원서는 자사양식에 맞춰 작성한 후 이달 24일(화)까지 이메일 지원하면 된다.
SK네트웍스가 정보통신 부문 물류센터원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물류센터 운영으로 입/출고 관리, 재고관리, 주요 지표 관리 등을 수행하게 된다. 초대졸 이상인 자 가운데 물류 관련 경력이 2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년간 계약직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서류전형-필기시험-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2일(일)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강남대학교가 2019년도 하반기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전문행정으로 마음나눔센터에서 근무할 상담사 1명을 채용한다.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가운데 상담심리사 1급 또는 전문상담사 1급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1년 계약직으로 채용하나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서류심사-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18일(수) 23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