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비인터내셔널이 하나카드와 협업해 일본 방문객을 위한 프리미엄 혜택을 강화한 ‘CLUB SK 카드’를 출시했다.
‘CLUB SK 카드’는 기존 SK텔레콤과 SK주유소의 할인 혜택에 일본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본 여행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며, JCB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CLUB SK 플래티넘 JCB’ 카드 [자료=제이씨비카드인터내쇼날코리아]
프리미엄 서비스로는 △일본 고급 레스토랑 ‘1+1할인’ 서비스 △일본 국내 및 하와이 공항 라운지 연간 6회 무료 이용(본인에 한함)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SK텔레콤 통신요금 할인(월 1만 5,000원까지) △전국 SK주유소 리터당 최대 150원 할인(월 2만 2,000원까지) △마트, 학원 최대 10% 할인(각 월 1만 원까지) △대중교통, 영화, 외식, 커피 등 다양한 영역의 할인을 제공한다.
최근 일본 여행 수요가 증가하면서 일본 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JCB와 하나카드는 일본에서 활용도가 높은 혜택을 강화한 ‘CLUB SK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CLUB SK 카드는 일본 여행을 자주 가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본과 한국 간의 교류를 더욱 활성화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