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잡화 판매점 하제잡화점 감성을 더하는 물건 선보여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1.10 11:50 의견 0


혼자 사는 1인가구의 비중이 점점 늘고 있다. 경제적인 어려움과 시대적 상황이 바뀌면서 혼자서도 잘 살아갈 수 있다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이러한 사고방식으로 바뀌면서 집에 대한 개념도 바뀌었다.

예전에는 부의 상징이자 돈을 벌기 위한 목표가 집을 사는 것이었다면 요즘 세대들은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과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으로 바뀐 것이다. 따라서 남들과는 다른 유니크한 생활용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고 집을 꾸미는 것에 대해서도 거침이 없다.


생활잡화 판매점 하제잡화점은 이러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내열 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온도 변화에도 깨지지 않는 레트로 글라스도 그중 하나이다. 전자레인지에도 사용가능한 이 레트로 글라스는 다양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서 확실한 눈도장을 찍고 있다.

하제잡화점을 이용한 고객은 ‘첫 독립을 하면서 나만의 감성으로 집을 꾸미고 싶었다, 하제잡화점은 그런 로망을 이뤄줄 수 있는 생활 잡화들도 많고 다른 곳보다 최저가 제품들이 많아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생활잡화 판매점 하제잡화점 관계자는 ‘내가 사고 싶은 생활 잡화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포인트가 되는 소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하제잡화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상품 안내 및 구매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