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집 인테리어 TAKE. YEHi, 집 안에서 행복한 힐링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6.15 14:50 의견 0

예전과 다르게 집에서 다양한 것을 해야 하는 시대가 되었다. 단순히 잠만 자고 쉬는 곳이 아니라 일도 해야 하고 힐링도 해야 하는 공간이 된 것이다.

그러다 보니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자취방 꾸미기에 관심을 두게 되었다. 무엇보다 특별한 소품들을 활용하면 조금 더 아름다운 집을 만들 수 있어 그런 판매처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TAKE. YEHi는 예쁜 집 꾸미기나 자취방 꾸미기에 좋은 아이템은 물론이고 집안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값비싼 아이템이 아니더라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집 안에서 취미활동도 즐기고 소소한 행복을 찾을 수 있게 하고 싶다는 TAKE. YEHi, 보다 더 자취생들의 마음을 공감하고 아이들을 위한 제품 선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주방이나 욕실 등 집안 전체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선보이고 있는 TAKE. YEHi는 러그, 패브릭 포스터 등 감성적인 북유럽 스타일에 인테리어와 청춘을 위한 감각적인 홈 스타일링, 활용도 높은 인테리어 등 하나가 공간에 큰 변화를 가져다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앞으로 집에서도 힐링하고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소품 하나하나 신경 써서 선보이고 싶다"라며 "여러분들의 지금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보고 싶다면 TAKE. YEHi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