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쓰임, 젊은 감성의 신제품을 다양한 이벤트에 덧입혀 소비자에게 다가가다.
송동현 기자
승인
2021.08.09 13:09
의견
0
[강소기업뉴스 송동현 기자] ㈜생활의쓰임이 작년 카카오 이모티콘 부문에서 스테디셀러 작가로 선정된 ‘왈왈왈’과의 협업으로 신제품 ‘[쓰임X왈왈왈] 바둑이 시리즈’를 출시하고 ‘쓰임원샷 이벤트’와 ‘바둑이핫딜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신제품과 이벤트에 대해 ㈜생활의쓰임 김영만 회장(이하 김 회장)은 “코로나 확진자가 늘고 사회적 거리두기의 단계가 격상되며 홈캉스를 즐기는 분들이 늘었다. 이런 어려운 상황에서 당사와 ‘왈왈왈’ 작가와의 협업으로, 20~30대 고객의 젊은 취향을 고려한 ‘[쓰임X왈왈왈] 바둑이 시리즈’ 제품이 새로이 탄생했다.”라고 말하며, “현재 진행 중인 ‘쓰임원샷 이벤트’와 ‘바둑이핫딜 이벤트’는 ㈜생활의쓰임과 고객이 SNS를 통해 직접 소통하면서 자연스럽게 당사를 알리고, 보다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언급했다.
‘바둑이핫딜 이벤트’는 ㈜생활의쓰임의 신제품 ‘[쓰임X왈왈왈] 바둑이 시리즈’를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쓰임몰에서 최저가 판매 및 무료배송하고 있다. 현재 주문폭증으로 배송이 지연될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율이 매우 높다.
‘[쓰임X왈왈왈] 바둑이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생활의쓰임이 마련한 또 다른 이벤트 ‘쓰임원샷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7월 16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쓰임원샷 하고 백만원 받자 이벤트’는 제품사용인증 성격의 이벤트이다. 소비자가 직접 ㈜생활의쓰임 SNS(인스타그램)를 팔로우 후 제품사용 사진이나 영상을 특정 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쓰임몰 적립금 백만원 △홈세트 △팝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중국식 샤브샤브 전문점 ‘훠궈야’ 매장에서도 ‘[쓰임X왈왈왈] 바둑이 시리즈’의 제품을 접할 수 있다. 덧붙이자면, 서울·경인 지역의 약 9개 ‘훠궈야’매장에서 ‘쓰임원샷 이벤트’에 참여할 시 무료로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현재 ‘바둑이핫딜 이벤트’와 ‘쓰임원샷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들은 ㈜생활의쓰임 공식 쇼핑몰 및 SNS(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생활의쓰임은 소비자의 의견에 계속해 귀를 기울이며 다양한 신제품을 계속 개발하고 있다.
‘어쩌다 마주친’이라는 예능에서 윤보미(에이핑크) 그릇으로 주목받고, 현재 유명 드라마에도 협찬하며 많은 시청자의 눈길을 끌고 있는 ‘마리아 꾸르끼’브랜드의 신제품에 대해서 “지난 ‘1976시리즈’에서 사랑받았던 플라워 패턴 전사를 유리접시에 입힌 제품이다. 현재 개발 중으로, 곧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생활의쓰임 베스트셀러 ‘스마일 와글와글’의 재론칭에 대해 “당사의 ‘스마일 와글와글’은 누적 판매량이 200만 세트에 이른다.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여러 사정으로 재입고가 어려웠으나, 8월 중순 새롭게 단장하여 고객에게 다시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언급했다.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와 소비자들의 진심 어린 피드백을 바탕으로 신제품을 개발하며, 트랜드에 맞춰 끊임없이 발전하는 모습에서 ㈜생활의쓰임의 내일은 밝아 보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