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엠인터내셔널,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기여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5.13 12:10 의견 0

자신 소유의 무언가를 대가없이 지불하여 타인에게 도움을 주는 기부 소식은 언제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드는 요소이다.

사회적 지위가 높은 기업이나, 명성과 명예를 가지고 있는 연예인을 포함한 공인들의 기부 소식이 들리면 언제나 가슴을 울리는 댓글들이 달린다.

이에 독일 PM 인터내셔널은 월드비전(World Vision)과 장기간 협력해 오면서 가나, 캄보디아, 인도를 포함한 전 세계의 아동 3000명이 넘는 아이들을 후원하고 있다.

덧붙여 고객과 팀 파트너들은 지구 반대편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밀고 있다.

독일 PM 인터내셔널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왕선희 대표는 "저희는 모든 제품에 일정 금액의 기부금을 계산하여 포함하고 있어요 PM 인터내셔널의 웰니스 및 뷰티 제품들이 모든 방면에서 삶의 질을 고양하고 있기 때문이예요"라고 밝혔다.

추가적으로, 왕선희 대표는 "저희는 아이들이 교육과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마을 공동체가 자생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 나가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독일 PM 인터내셔널은 최근 발생하여 현재까지도 진행 중에 있는 우크라이나 전쟁로 인해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위해, 전쟁 피해 난민 지역에 100만유로 (한화 약 13억 3600만원)를 기부한바 있다.

한편, 기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사업 문의에 대한 문의는 왕선희의 네이브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