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과 정성을 가득 담는 반려동물 초상화 소유혜 눈길

강소기업뉴스 승인 2022.08.12 15:39 의견 0

예전에는 집에 도둑을 막기 위해 키우던 반려동물이 이제는 가정의 구성원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 마리는 물론이고 여러 마리를 키우는 집도 적지 않다. 우리나라는 벌써 반려인 천만 시대이다.

이제 각 집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곳이 많고 그와 관련한 사업들의 범위가 넓어지면서 반려인들 사이에서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스스로 만들 수 있는 굿즈, DIY 커스터마이징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애정과 정성을 가득 담는 소유혜는 나의 반련견과 닮은 반려견 양모초상화, 키링 등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는 구매자의 마음을 잘 이해하기 때문에 보다 더 꼼꼼한 검수와 소통을 통해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유혜 관계자는 ‘가족구성원만큼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하는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모든 나날을 소중히 간직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스토어를 개설하였다. 평생 함께하고 싶은 나의 강아지를 오래 추억할 수 있게 추억들을 소품으로 간직해 보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덧붙여 ‘앞으로도 반려견, 반려인이 행복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정성 가득하고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애정과 정성을 가득 담는 소유혜에서 제작하는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주문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