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 이달 닥터엔디에스 리뉴얼 된 제품 출시…브랜드 인지도 향상 기대

강소기업뉴스 승인 2019.10.14 10:54 의견 0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 김남이 이사


[강소기업뉴스 최인희 기자] 안전하면서도 피부 즉각 개선효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닥터엔디에스’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이달 리뉴얼 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주)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이하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는 화장품 제조, 개발뿐만 아니라 마케팅 까지 담당하고 있으며, 대표브랜드는 닥터엔디에스(Dr.NDS)이다. 본 기업의 주력제품은‘닥터엔디에스 하이드로겔 리프팅 마스크&브라이트닝 부스터 앰플 키트’로 박람회 때 즉각적인 효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바이어에게도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효자제품이다. 본 기업은 제품의 성분을 천연재료로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다.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는 제품 생산부터 세련협동조합 (연세대 피부과 전문의 80여명)의 자문을 받고 있으며, 원료를 제공받는 곳에서도 전 성분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어 인체에 무해한 안전성분으로 만들되 효과를 최대로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자 한다.

닥터엔디에스는 전 성분 중 3번째로 많은 코코넛 오일에 포함된 라우르산과 주사기팩에 포함된 세라마이드와 병풀추출물이 시너지 작용을 하며 피부장벽을 보호하고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하고 있다. 시트 마스크가 아닌 바르는 하이드로겔 제형의 팩을 만들어 밀착력이 높고 움직임에도 쉽게 흘러내리거나 떨어지지 않는 제품을 개발했으며, 이와 관련된 특허도 취득했다. 또한‘미용성분 공급 및 피부 노폐물 흡착의 이중 작용을 하는 건조 후 박리형 미용 조성물 이용한 미용 시트 세트’역시 특허를 취득했다.

또한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는 14가지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안면 5대 주름, 피부 모공, 4중 리프팅, 피부 보습, 탄력, 피부 결에서 1회 사용만으로 개선 및 즉각 개선효과를 입증 받았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도 마스크 0.03, 앰플 0.06으로 무자극성을 입증 받아 민감성 피부인 이들도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이에 피부가 민감하거나 리프팅을 하고 싶지만 피부과에 가는 비용과 시간이 부족한 이들이 사용할 수 있다.

“주사기의 편리성에 집중했다. 즉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용량만큼 사용할 수 있다. 뚜껑을 닫고 차후 재사용이 가능하다. 사용하고 15~20분 후에는 코팅 한 것처럼 매끄러워진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 김남이 이사는“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는 제품개발 시 전 직원에게‘어떤 제품이 만들어졌으면 좋겠는가’혹은‘현재 쓰는 화장품 중에서 어떤 점이 개선되면 좋겠는가’등의 질문을 통해 아이디어를 얻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아이디어에서 그치지 않도록 샘플을 생산해 또 다시 직원들과 함께 테스트를 해보고, 회의를 통해 부분 수정하며 완성도 높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품의 제형부터 사용감, 향 등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최선의 것으로 채택하고 있다. 이에 신제품이 출시되면 소비자들이 기존 제품과는 달라 의아하지만, 사용해 본다면 제품력을 인정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각종 활용방법 영상과 피부미용에 대한 팁을 공유하고 있다. 또한 박람회, 상담회 때 만나게 된 중국 고객이나 바이어에게는 위챗으로도 연락한다. 페이스북 페이지 뿐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동영상을 업로드 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는 9월 18~20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인터참 코리아], 10월 10일~13일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K-beauty expo], 10월 22일~26일 오송역에서 열리는 [오송 화장품 뷰티산업 엑스포 2019] 등 박람회에 나갈 예정이다.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 문재웅 전무이사는“화장품 업계의 마스크팩 시장에서 금액대가 있는데도 지금까지 판매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제품을 사용하고 효과를 봤기 때문이라고 본다. 우선 1회 사용만으로도 달라진 얼굴형과 피부 톤으로 만족할 뿐 아니라 제품이 말랐을 때에도 방향성 없이 구겨지면서 마르는 것이 아닌 피부결의 방향성에 맞게 팽팽하게 당겨주는데 사용한 이후에는 촉촉한 오일막이 형성되어 마지막까지 만족할 수 있다. 무엇보다 피부과 전문의 병원에서 사용함은 물론, 1차 의료기관인 국립중앙의료원에도 입점되어 있다는 것을 높게 사 믿고 사용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더불어 보다 많은 고객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금액적인 프로모션 뿐 아니라 신제품을 출시할 때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의 제품은 베트남에 총판계약을 완료했으며, 싱가포르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바이어와 미팅해 수출에 집중할 계획이다. 더불어 중국 위생허가 등록이 완료되어 총판계약 이야기가 오가고 있으며, 유럽 CPNP인증 또한 완료되었다.

한편,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는 건성, 지복합성 등 피부타입에 따라 라인별로 5가지 스킨미스트를 개발할 계획이다. 더불어 내년 여름에는 보습제를 출시할 예정이다. 보습제의 경우 고가의 원재료를 사용했으며, 현재 테스트도 완료한 상태다. 또한 피부과, 에스테틱 관리용으로 선보이기 위한 제품 생산도 준비하고 있다.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의 ‘닥터엔디에스’를 검색엔진에 검색하거나 공식 스토어팜, 오픈마켓, 인스타그램/블로그 셀러들의 공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가 참여하는 박람회에서도 실제로 제품을 테스터를 해보고 현장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