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랙커스, 퍼피구조대 캐릭터와 콜라보 진행

김회석 승인 2024.07.08 14:26 의견 0


㈜그레이스의 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 ‘플랙커스’가 전 세계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퍼피구조대’와 만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플랙커스’는 ‘퍼피구조대’와의 콜라보를 통해 “친구들의 영구치는 플래커스 키즈 치실과 퍼피구조대가 지킨다!”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아이들이 보다 친근한 구강 케어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플랙커스’는 ‘퍼피구조대’와의 협업을 기념하여 ‘플랙커스 키즈치실 퍼피구조대 에디션’을 출시하고, 해당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플랙커스X퍼피구조대 치실 보관 케이스’를 증정한다.

‘플랙커스 키즈 치실’은 달달한 스무디 맛의 어린이 전용 치실로, 치실을 처음 사용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겁게 사용하기 좋으며 듀얼 손잡이로 손이 작은 아이들이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불소 코팅이 되어 있어 충치의 원인인 이물질 제거 및 건강한 구강 관리를 하기에 탁월하다.

‘플랙커스 X 퍼피구조대 치실 보관 케이스’는 플랙커스 키즈치실 75개입이 쏙 들어가는 한정판 원터치형 치실 보관 케이스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퍼피구조대 캐릭터가 그려져 있으며, 원터치로 한 번에 열려 아이들이 스스로 사용 가능해 거부감 없이 치실 사용 습관을 만들어 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 외에도 ‘플랙커스’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구강 구조에 따라 사용하기 좋은 치실을 보유하고 있다. 그 중 플랙커스 베스트 셀러 ‘마이크로민트 치실’은 쿨 민트 향의 손잡이 치실로, 특허 받은 섬유가 치간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사용 시 상쾌함과 개운함을 선사한다.

한편 ‘플랙커스 키즈치실 퍼피구조대 에디션’은 쿠팡, 마마망, 신세계몰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아이들의 양치 습관을 위해 제작된 자세한 키즈 치실 사용 방법은 플랙커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공룡 대발이 치카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