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텔라,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 아트 프로젝트 진행

정명준 승인 2024.08.07 10:48 의견 0


㈜그레이스에서 국내 공식 수입하는 온 가족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디자인하우스 육아 미디어 ‘맘앤앙팡’과 협업하여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의 일환인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트 프로젝트의 컨셉은 ‘'HAPPY MOMENT'로, 아이가 떠올리는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오프라인 아트 클래스부터 공모전, 전시까지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트 프로젝트의 첫 번째 활동으로는 시각 작업 스튜디오 ‘파파워크룸’과 함께하는 키즈 아트 클래스가 8월 내 예정되어 있다. 키즈 아트 클래스는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해피타임주스 만들기’ 클래스와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해피하우스 만들기’ 클래스로 총 2회로 진행된다.

먼저 ‘해피타임주스 만들기’ 클래스는 다양한 재료들로 행복한 기억, 행복한 순간의 느낌, 향기, 소리 등을 상상하여 만들고 주스병(2~3개)에 담는 아트워크 활동이고, ‘해피하우스 만들기’ 클래스는 다양한 재료들로 나의 행복을 담은 해피하우스 만들기 작업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무스텔라의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향, 촉감, 시각 등 다양한 감각이 사용되어 창의력이 요구되는 수준 높은 클래스가 기대된다.

두 번째 활동으로는 오는 9월, 아트 클래스와 동일한 주제의 '우리들의 행복한 순간 HAPPY MOMENT' 그림 공모전이 예정되어 있다. 미취학부, 초등 저학년부, 초등 고학년부로 나누어 모집을 진행하며 1차 접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2차 합격자에 한해 실물 그림을 우편으로 접수 받을 예정이다. 해당 공모전 최우수 입상작은 무스텔라 주요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세 번째 활동으로는 내년 2월, 국내 최대 규모 페어인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키즈관의 캠페인 기획관을 통한 전시가 진행된다. 지난 8개월 간의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무스텔라 브랜드 스토리 및 공모전 당선작이 전시되며, 공모전 최우수 입상작 패키지는 해당 전시를 통해 판매하고, 판매 수량만큼의 무스텔라 제품이 미혼모 기관 등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처럼 무스텔라는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공헌을 실천하며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 환경을 긍정적으로 바꾸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무스텔라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무스텔라와 맘앤앙팡의 콜라보 프로젝트는 단순한 창의적 예술 활동을 넘어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의 사회적 메시지를 전하는데 주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자들에게는 특별한 경험과 함께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기회를 제공하며 어린이들이 자신의 행복한 순간을 표현하고,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